[중부매일 윤여군 기자]옥천군민도서관은 9월 한 달 동안 책과 함께하는 독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다채로운 독서 행사를 진행한다.

흥미로운 독서 생활을 위하여 옥천군민도서관에서 다양한 공연과 체험이 있는 북-페스티벌(9월7일 오후 1시 옥천군민도서관 야외), 최태성과 함께하는 역사여행(9월24일 오후 7시, 관성회관), 도서 및 전자책을 대출하면 소정의 상품을 드리는 독서미션 이벤트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독서 행사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릴레이 필사 공간과 도서관 인기도서 글귀 전시회, 원화전시회는 도서관에 상시 전시되어,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해준다.

다독(多讀)을 위해 9월 한 달 동안, 기존 도서 5권 대출권수가 두 배로 늘어나 10권씩 빌릴 수 있으며, 2주간의 기간도 3주로 늘어난다. 연체도서를 9월에 반납하면 즉시 대출이 가능하도록 연체기록을 특별 면제해주는 제도도 마련되어 있다.

정지승 평생학습원장은 "독서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마련한 독서의 달 행사에 많은 주민이 참여하셔서 책과 관련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독서의 기쁨을 누려 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 일정은 옥천군민도서관 홈페이지(http://lib.oc.go.kr) 에서 볼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730-3614로 문의하면 된다.

키워드

#옥천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