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고법음악회·교향악단 연주회

‘초여름 밤 교향악단과 판소리 고법음악회, 합창단 공연 등 서양과 전통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환상의 무대로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서천군 합창단의‘이동음악회’를 비롯해 판소리 고법음악회 ‘악부천명(樂夫天命)’ 도립충남교향악단 초청 순회연주회가 잇따라 열려 맑고 은은한 화음과 전통 판소리 고법의 장단을 감상할 수 있는 감동의 시간이 마련된다.

2005년도 찾아가는 문화활동으로 서천군합창단의 이동음악회가 오는 27일 저녁 7시30분부터 홍주 문화회관대강당에서 개최돼 군민에게 마음의 기쁨과 평화를 느끼게 하는 감동을 선사한다.

또 충청남도와 문화관광부가 후원하고 홍성군과 송원장단연구회가 주최하는 2005년도 판소리·고법음악회 ‘악부천명’이 오는 30일 저녁 7시 30분 홍주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열려 전통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함께 오는 7월12일 오후 7시30분 홍주문화회관에서 개최되는 도립충남교향악단 초청 순회연주회는 김종덕 충남교향악단 상임지휘자가 지휘를 맡고 소프라노 윤미영씨가 협연한다.

한편 군 관계자는 “전통 서양음악과 합창의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는 이번 공연에 많은 군민들이 참여함으로써 군민의 예술수준을 향상시키고 가족과 함께 삶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