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 오후 3시 청주국제공항서 아름다운 하모니 선사

소리하나 여성 합창단원들.
소리하나 여성 합창단원들.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소리하나 여성 합창단(단장 박미영 지휘자 이서희)이 찾아가는 음악회를 오는 10일 오후 3시 청주국제공항에서 개최한다.

이날 '꽃길 여행'을 주제로 꽃밭에서, 꽃파는 아가씨, 꽃타령을 비롯해 다양한 영화 음악 OST로 공항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시스터 액트의 시스터 액트, 영화 타이타닉의 마이 하트 윌 고 온, 영화 맘마미아의 댄싱 퀸으로 흥겹고도 감미로운 음성을 전달한다.

또 플루티스트 변미형이 함께 해 사랑의 인사와 여인의 향기를 연주한다.

또한 소리하나 여성 합창단 단원으로 구성된 '벨리시마 앙상블'이 영화 쇼생크 탈출의 편지의 2중창, 영화 클래식의 사랑하면 할수록, 푸니쿨리 푸니쿨라를 노래한다.

소리하나 여성 합창단은 매주 화요일에 모여 열심히 갈고 닦은 노력의 열매를 정기 연주회와 다양한 공연을 통해 소리하나의 소리를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지 찾아가 사회와 소통하고 나누고 있다.

박미영 단장은 "저희들의 합창곡 한 소절 한 소절이 치열하고 고단한 삶에 지친 여러분의 마음을 살포시 어루만져 드리길 바란다"며 즐거운 여행길을 기원했다.

이번 찾아가는 음악회는 충북도와 충북문화재단 문화예술육성지원금으로 진행된다.

키워드

#소리하나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