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한국도자기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먼저 한국도자기 온라인 공식몰에서 가격대별 다양하게 구성돼 있는 추석선물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명절 음식이 잘 어울리는 한국도자기 제품을 고르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공식몰 회원은 누구나 9월 한 달 동안 20% 할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선물 세트 중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한국도자기 프리미엄 브랜드 '프라우나'의 마이컬렉션 시리즈다.

마이컬렉션 시리즈는 개구리, 무당벌레, 나비, 벌 등 곤충들의 모습을 SWROVSKI ELEMENTS로 표현한 고급스러운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마이컬렉션 머그 7종은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믹스매치 할 수 있어 나만의 시리즈를 모으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리치머그 세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디자인에 기품과 부의 상징을 담아낸 제품이다.

프라우나의 주얼리 라인으로 한국도자기에서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세계적인 크리스털 SWROVSKI ELEMENTS만을 사용해 보석과 도자기를 융합한 예술적인 제품이다.

제품마다 SWROVSKI의 고유 번호가 부여되어 소비자와 강한 유대감을 갖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가장 오랫동안 사랑받은 궁 시리즈를 이번 시즌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하며 새로운 궁 시리즈로 선보였다.

76년 이상 지켜온 세계적 기술과 가치로 국내에서 최고 품질의 본차이나 도자기를 생산하며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을 통해 보답하고 있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꾸준한 사랑에 감사드리며 그 마음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한국도자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