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음성인삼축제 개최 준비 박차
제7회 음성인삼축제 개최 준비 박차
  • 서인석 기자
  • 승인 2019.09.0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29일까지 4일동안····금왕읍 응천일원
음성군과 음성인삼축제추진위원회가 오는 26∼29일까지 4일간 금왕읍 응천일원에서 제7회 음성인삼축제를 개최한다
음성군과 음성인삼축제추진위원회가 오는 26∼29일까지 4일간 금왕읍 응천일원에서 제7회 음성인삼축제를 개최한다

음성군(군수 조병옥)과 음성인삼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송두한)가 오는 26∼29일까지 4일간 금왕읍 응천일원에서 제7회 음성인삼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7회째를 맞는 이번 음성인삼축제는 "천하제일 백두에서 한라까지 음성인삼이 최고야"라는 슬로건 아래 음성인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음성인삼직거래판매장을 비롯한 다양한 전시, 체험, 판매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제1회 음성인삼가요제'를 전국단위로 신청 접수하고 예선과 본선을 특설무대에서 진행하는 등 음성인삼을 홍보하는 동시에 방문객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제7회 음성인삼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중부권 대표 인삼축제를 넘어 전국 제일의 농산물축제로 발전하기를 바란다"며 "음성군은 이를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두한 음성인삼축제추진위원장은 "제7회 음성인삼축제 행사장에 오시면 전국 최고 품질의 6년근 수삼을 시세보다 20~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며 "행사장을 방문해 다양한 공연과 체험도 즐기고 가족의 건강까지 챙기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인삼축제추진위원회는 알찬 축제를 위해 지난 4일 음성군청 대회의실에서 제7회 음성인삼축제추진위원회 회의를 개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