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라이온스클럽(회장 전재규)은 9일 금산군 드림스타트와 백미 10kg 50포(15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금산라이온스클럽(회장 전재규)은 9일 금산군 드림스타트와 백미 10kg 50포(15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중부매일 김정미 기자] 금산라이온스클럽(회장 전재규)은 9일 금산군 드림스타트와 백미 10kg 50포(15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금산라이온스클럽은 평소 주변의 소외계층에게 나눔실천과 봉사활동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사회봉사단체이다.

이날 전달된 백미는 금산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때 화환대신 백미를 받아서 마련되었고, 추석명절을 맞아 금산군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가구에 전달됐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금산라이온스클럽 11명과 드림스타트 아동통합사례관리사 4명은 드림스타트 대상 25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백미를 전했다.

백미를 전달 받은 대상 아동 부모님들은 이번 추석명절은 따뜻한 이웃들의 마음이 전해져 풍요롭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금산군 드림스타트는 오늘의 이러한 따뜻한 우리 지역의 마음을 함께 모아 어려운 아이들이 밝고 희망차게 자라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자존감 향상 프로그램을 발굴 운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