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글수록 나이 거스르는 피부…물놀이·오감충전은 덤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2019 추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됐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가 선정한 '추천 웰니스 관광지'는 힐링과 건강을 통한 여행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관광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지난 2017년부터 선정해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다.

추천 웰니스 관광지는 전국 총 41개소로, 상반기부터 국내 14개 광역지자체 및 5개 RTO(지역관광공사) 등으로부터 추천받은 후보지를 대상으로 관광 및 웰니스 분야 전문가들이 3차에 걸친 평가 끝에 선정했다. 공통 선정 기준은 '한국적이면서 유니크한 매력을 갖춘'곳들이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뷰티 및 스파 테마로 선정, 현재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아산시보건소와 협업하여 '단국대학교 김기홍 교수 연구팀'과 함께 수중운동 교실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프로그램이 근골격계 기능 향상 등의 효과로 지역 주민 및 이용객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스파 도고가 한국형 웰니스 관광지로 지방관광 활성화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단순히 수질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던 수준을 넘어 스파와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총 2만5천437 m² (약 7천800평) 규모에 최대 5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이 곳은 물 좋은 온천수로 손꼽히는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서도 그만이다.

야외 노천스파존에는 다양한 시설들이 물놀이를 책임지고 있다.

물속에서 간단한 스낵부터 시작하여 와인, 생과일주스, 칵테일, 생맥주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바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야외 시설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스파 시설이 있다. 특히나 사계절 가족형 파도풀은 남녀노소 이용하기 좋아 스파도고의 인기시설로 꼽힌다.

스파 도고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밤까지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가을 밤의 정취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금,토,일요일 및 공휴일, 공휴일 전 날에는 나이트 스파가 운영되어 밤 10시까지 스파 도고를 즐길 수 있다.

(실내/외 수영장 9시, 온천대욕장 10시까지) 연중 상시 운영되는 나이트스파는 로맨틱한 분위기로 남녀노소 인기만점이다. 가을 밤의 낭만이 물씬 느껴지는 지금, 바로 스파 도고로 떠나보자!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공식 SNS계정을 팔로워하면 된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 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스탠다드 카라반 30대와 디럭스 카라반 20대로 구성된 총 50대 카라반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카라반 캠핑장으로 카라반 숙박시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라반 체크인 한 첫날은 스파(워터파크)가 무료로 제공되고, 둘째날 체크아웃하는 날에는 온천이용이 무료!!

카라반 캠핑시 같이 즐기면 좋은 바비큐 고기세트도 판매하고 있으니, 가족과 함께 가벼운 차림으로 오기만 하면 된다. 바비큐 고기 세트는 돼지고기, 소시지, 왕새우, 쌈야채, 추억의 도시락, 찌개가 주요 메뉴로 2인이 이용하는 통 삼겹살 세트는 5만원이다. 현장 체크인 시 옵션으로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