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앵커기업 대상 '세종테크밸리' 투자 설명회
수도권 앵커기업 대상 '세종테크밸리' 투자 설명회
  • 홍종윤 기자
  • 승인 2019.09.30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 필지 공급…14일~18일 입주신청 접수

[중부매일 홍종윤 기자] 행복청은 세종테크밸리 내 수도권 앵커기업 유치를 위해 30일 11시 서울시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호텔에서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생명공학(BIO) 및 정보통신기술(ICT) 관련 기업인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입주에 관심을 표명하였으며, 세종시 및 한국토지주택공사 투자유치 담당자들과의 개별 상담도 이어졌다.

세종테크밸리 5차 분양은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입주신청서를 접수하여 11월 중 입주기업 선정 평가 및 입주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세부 계획 및 일정은 누리집(wwwsejongvalley.com)을 참고하거나, 행복청 도시성장촉진과(044-200-3183) 또는 한국토지주택공사 세종특별본부 투자유치부(044-860-7446)으로 문의하면 된다.

세종테크밸리는 행정중심복합도시(이하 행복도시) 4생활권에 조성되는 도시첨단 산업단지로서 국내 최대 정보통신기술(ICT) 연구단지인 대덕연구개발특구와 생명공학(BIO)산업의 중심인 오송생명과학단지의 중간에 위치하여 첨단기업·대학·연구소간 협력 등 기업하기 좋은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한경희 행복청 도시성장촉진과장은 "행복도시 내 '세종테크밸리'를 세계 최고 수준의 연구개발 및 기업하기 좋은 환경으로 조성하여 입주기업이 도시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