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김강중 기자]우정사업본부 충청지방우정청은 50~60대 고객의 소비생활에 특화된 '우체국라이프+플러스 체크카드와 제휴 신용카드'를 지난 30일 동시 출시했다.

'우체국라이프+플러스 체크카드'는 연회비 없이 국내외 겸용으로 발급되어 해외 사용도 가능하다. 동물병원, 스포츠시설, 대형마트, 편의점 등은 최대 10%, 우체국은 최대 5%, 해외 결제는 최대 1%를 사용금액에 따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우체국라이프+플러스 신용카드'는 보안카드(OTP) 생성기가 포함된 일체형으로 출시된다. 우체국, 백화점, SSM(기업형 슈퍼마켓), 소셜커머스, 학원, 병원, 주유, 커피, 베이커리, 영화등의 결제 시 최대 5%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연다. 체크카드 신규 가입 후 일정금 이상 이용한 고객 3220명을 추첨해 국민관광상품권, 신세계상품권, 편의점 쿠폰, 인천공항 라운지 식사권을 제공한다.

충청지방우정청 관계자는 "건강, 여가 및 반려동물 등에 관심 많은 액티브시니어 고객에게 라이프플러스 체크카드와 신용카드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우체국은 맞춤형 혜택을 통해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