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 군서면민협의회는 2일 군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바자회 수익금 700만 원을 기부했다. / 옥천군 제공
옥천 군서면민협의회는 2일 군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바자회 수익금 700만 원을 기부했다. / 옥천군 제공

[중부매일 윤여군 기자]군서면민협의회(회장 곽인상)는 2일 군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영범, 김영관)에 700만 원을 기부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이날 기부금은 지난 9월 21일 면민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제1회 서화인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군서면협의체에서 운영한 '일일찻집 및 사랑가득 바자회'수익금 전액이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충북공동모금회 연합모금 계좌에 입금하여 투명하게 관리하고 앞으로 군서면내 저소득층을 위해 전액 사용할 계획이다.

곽인상 면민협의회장은 "서화인 체육대회는 군서면민을 위한 행사이기 때문에 면민에게 어떻게든 꼭 보답을 하고 싶었다"며 "무엇보다도 우리 면민협의회 회원들의 동의가 없었으면 불가능한 일이였기에 회원들에게 무척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영관 협의체 위원장은 "면민협의회의 통 큰 기부에 감사를 드린다. 면민협의회 회원들의 고귀한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군서면민을 위해 좋은 일에 사용하겠다."고 약속했다.

키워드

#군서면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