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윤중근 KB국민은행 충북지역영업그룹 대표, 김두선 (사)이재민사랑본부 운영이사, 조길형 충주시장
왼쪽부터 윤중근 KB국민은행 충북지역영업그룹 대표, 김두선 (사)이재민사랑본부 운영이사, 조길형 충주시장

[중부매일 정구철 기자] KB국민은행 충북지역영업그룹(대표 윤중근)은 8일 충주시청을 방문,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연탄 3천600장을 기탁했다.

또 (사)이재민사랑본부에서도 연탄 1천200장을 기탁해 사랑나눔에 힘을 보탰다.

이날 기탁식에는 윤중근 KB국민은행 충북지역영업그룹 대표와 주종태 충주지점본부장, 장성기 충주시청로지점장, 이만기 서충주신도시지점장, 김두선 (사)이재민사랑본부 운영이사가 참여했다.

KB국민은행 충북지역영업그룹은 지난 3월에도 관내 지역아동센터 36개 소에 미세먼지마스크 1만개를 기탁했으며 추석명절에는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충주무학시장에서 600만 원 상당의 식료품을 구입해 저소득 100가구에게 전달하는 사랑 나눔행사를 펼쳤다.

한편, 이날 기탁 받은 연탄은 (사)이재민사랑본부 및 읍·면·동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해 지역 내 중위소득 80%이하 어려운 이웃 16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키워드

#KB국민은행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