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람객 5천여명 인산인해가을밤 정취 만끽

'제24회 속리산 단풍가요제'에서 대상을 차지한 김미진 씨. / 보은군 제공
'제24회 속리산 단풍가요제'에서 대상을 차지한 김미진 씨. / 보은군 제공

[중부매일 송창희 기자] '제24회 속리산 단풍가요제'에서 김미진(31세·대전) 씨가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대상을 차지한 김미진 씨는 12일 속리산잔디공원 특설무대에서 열린 제24회 속리산 단풍가요제에서 'Tears(소찬휘)를 열창해 대상과 함께 상금 700만원을 수상했다.

금상은 강병권(45세·충주) 씨가, 은상은 안영서(34세·전북 김제) 씨가, 동상은 레드라이트(남 그룹·서울)와, 김은주(31세·부산) 씨가 수상하며 300~10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이날 가요제에는 가을밤에 펼쳐지는 중부권 최고 가요제의 수준 높은 경연을 보러 전국에서 5천여명의 관람객이 모여들어 준비한 자리가 부족할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가요제 중간 중간에는 SF9, 김완선, 조성모 등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도 펼쳐져 가을밤 분위기를 더했다.

한편, 올해 속리산 단풍가요제는 전국 197개 팀이 지난 9월 8일 예선에 참가해 본선 진출을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쳐 9개 팀이 본선에 진출했다.

키워드

#단풍가요제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