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고을영동아카데미, 방송인 이용식 씨 초청
감고을영동아카데미, 방송인 이용식 씨 초청
  • 윤여군 기자
  • 승인 2019.10.2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매일 윤여군 기자]영동군은 오는 31일 오후 2시30분 영동군청 대회의실에서 방송인 이용식 씨를 초청해 '웃어야 오래 산다'라는 주제로 2019 하반기 감고을영동아카데미를 개최한다.

군은 도시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교육기회가 적은 농촌지역 주민들의 교양 습득과 지식정보 격차 해소를 위해 지난 2005년부터 상하반기로 나눠 이 감고을영동아카데미를 개최하고 있다.

군은 물질보다는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웃음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지역사회의 새로운 활력을 만들고자 강의를 마련했다.

강사로 나선 방송인 겸 개그맨 이용식 씨는 힐링, 웃음, 동기부여 등의 분야에서 활발한 강의활동을 하며 국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번 강의에서는 '웃어야 오래산다'라는 주제로 만병의 근원인 각종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방법 등을 전수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감고을아카데미는 군민들과 소통하는 지역의 대표 평생학습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했다"며 "큰 소리로 마음껏 웃어보고 힐링할 수 있는 이번 감고을영동 아카데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방송인 이용식 씨는 40여 년간 코미디언으로 활동했으며, 19년 동안 어린이 프로그램인 '뽀뽀뽀'에 출연해 대중에 '뽀식이'로 잘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