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지방공무원 임용후보자 교육
옥천군, 지방공무원 임용후보자 교육
  • 윤여군 기자
  • 승인 2019.10.2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종 옥천군수가 장령산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된 신규 임용 예정자 교육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옥천군 제공
김재종 옥천군수가 장령산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된 신규 임용 예정자 교육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옥천군 제공

[중부매일 윤여군 기자]옥천군은 지방공무원 임용후보자들에 대한 교육을 장령산자연휴양림 대회의실에서 실시했다.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진행된 이 교육은 임용후보자 43명을 대상으로 예비공무원으로서의 가치관 정립 및 조직적응력 향상을 위해 진행됐다.

1일 차 교육에서는 '전략적 미디어 활용', '4차 산업혁명 시대 변화하는 서비스', 'ONE PAGE REPORT' 의 내용으로 급변하는 사회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2일 차와 3일 차에는 '조직 소통 커뮤니케이션', '공직 예절', '조직 활성화', '프리젠테이션 스킬'의 내용과 임용 후 실제로 사용하게 될'온나라문서시스템'교육을 통해 조직생활에 적응력을 높였다.

김재종 옥천군수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것을 축하하며 임용 후 군민들을 위해 헌신해 달라"고 당부하면서 임용후보자들과 오찬을 함께하며 임용후보자들이 군정에 부드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대화를 나누었다.

한편, 교육을 마친 43명의 신규 임용 예정자들은 오는 11월 이후 순차적으로 적재적소에 배치, 공직자로서 첫발을 내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