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의회 제공
홍성군의회 제공

[중부매일 최현구 기자] 홍성군의회(의장 김헌수)는 28일 8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제263회 임시회를 폐회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조례안 및 일반안건 등 총 10건에 대한 심의·의결과 30건의 군정질문, 24개소의 현장방문을 통해 주요현안과 사업에 대한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문제점에 대해서는 해결방안을 적극 제시했다.

또한 각 위원회별로 의원발의 및 집행부에서 제출한 조례안에 대해 심도 있는 심사가 이루어졌으며 노승천·김은미 의원이 발의한 홍성군의회의원 공무국외출장 등에 관한 규칙 일부개정규칙안은 원안 가결됐고 홍성군수가 제출한 홍성군 지역정보화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7건의 조례안 및 일반안건은 원안 가결됐다.

반면 홍성군 홍성문화원 지원 및 육성에 관한 조례안과 홍성군 녹색제품 구매촉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수정가결됐다.

김헌수 의장은 "이번 임시회 기간 동안 심도있는 군정질문과 현지 확인이 이루어 질수 있도록 수고하신 동료 의원님 여러분과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도출된 지적 사항에 대해서는 면밀히 검토하여 군민이 원하는 개선 방안이 마련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집행부에 당부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