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콘텐츠코리아랩, 14일 명품클래스 개최
충북콘텐츠코리아랩, 14일 명품클래스 개최
  • 이지효 기자
  • 승인 2019.11.0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재원 대표 특강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다양성이 존중받는 시대에 모두가 좋아하는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자.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운영하는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이 오는 14일 오후 4 청주첨단문화산업단지 1층 충북콘텐츠코리아랩에서 취향의 시대, 경험의 공간'이라는 주제로'명품클래스'를 개최한다.

2019년 세 번째 '명품클래스' 강사는 건국대학교 리빙디자인학과 겸임교수로 재직 중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재원이다. 그녀는 현재 감각적인 공예 전시와 멋스러운 취향 공간을 선보이며 최근 리빙·디자인 핫 스폿으로 떠오른 성수동복합문화공간 '자그마치(Zagmachi)'와 '오르에르(or.er)'의 대표를 맡고 있다.

김 대표는 직접 복합문화공간을 기획하고 실현하며 현장에서 체득한 '취향'의 중요성과 형성 과정을 공유하며 취향으로 인해 기획된 공간-콘텐츠 기획 사례들을 바탕으로 앞으로 문화콘텐츠 창작자가 지향해야 할 방향에 대해 화두를 던질 예정이다.

이날 강연은 문화콘텐츠 분야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충북콘텐츠코리아랩 누리집(www.cbckl.kr)에서 신청하면 된다.

강연 및 참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 혹은 전화(☎043-219-127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