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충주愛퐁당' 충주농촌체험여행객 모집
충주시, '충주愛퐁당' 충주농촌체험여행객 모집
  • 정구철 기자
  • 승인 2019.11.13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애퐁당 1차 농촌체험에 참가한 참가자들
충주애퐁당 1차 농촌체험에 참가한 참가자들

[중부매일 정구철 기자] 충주시가 저렴한 비용으로 중원문화를 느끼고 농촌체험을 즐길 수 있는 '충주애(愛)퐁당' 1박 2일 프로그램 여행객을 모집한다.

이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 '지역단위 농촌관광 지원 공모사업'으로 중원문화 유적지와 관광지를 둘러보고 농촌생활과 농가 밥상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시가 농촌체험해설사와 문화관광해설사를 지원하고 여행에 소요되는 경비 중 일부를 지원해 45%정도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오는 23일과 24일 1박2일로 진행되는 7차 프로그램은 오는 19일까지 선착순으로 여행객을 모집하며 가족, 친구 등 구성원별로 신청할 수 있다.

특히, 프로그램 일정에는 충주의 3대 온천 중 하나인 유황온천 사우나가 있어 추운 날씨지만 가족들과 함께 농촌의 매력을 느끼며 건강한 밥상 체험을 하고, 따뜻한 온천에서 피로를 풀며 힐링하는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여행관련 자세한 사항은 충주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충주애퐁당 홈페이지(fongdang.co.kr/)에서 확인하거나, 충주시 농정과(☎850-5742) 또는 충주체험협동조합(☎010-5149-555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충주시는 충주애퐁당을 통해 매주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며 20인 이상 단체 신청의 경우에는 상담 후 별도 예약을 받아 평일에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