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제주항공이 올겨울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산을 좋아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함께 '명산 도전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명산도전 프로젝트의 시즌1은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되며 첫번째 명산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이자 한반도 3대 영산인 제주도의 한라산으로 선정했다.

이 기간 제주노선 왕복 항공운임 10만원 이상이면 사용이 가능한 명산 도전 지원 5천원 쿠폰을 제공하고 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블랙야크 1만원 쿠폰도 제공한다.

또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액티비티 플랫폼인 '블랙야크 알파인클럽' 앱 또는 웹페이지에서 명산 도전 인증 이벤트를 실시해 이벤트 기간내 한라산 정상 인증을 완료한 모든 회원에게 블랙야크 포인트 1천950점을 적립하며 제주항공 기내+한라산 정상 동시 인증하면 블랙야크 포인트 3천900점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도 선물한다.

아울러 태국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태국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인 몽키트래블과 함께 '태국여행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1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이며 제주항공 방콕, 치앙마이 항공권 구매시 제휴코드를 입력하면 2만원 즉시 할인, 몽키트래블에서 호텔·투어·교통편 예약시 제주항공 이티켓 번호를 인증하면 태국여행인기상품 최대 30%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