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진에어(www.jinair.com)가 18일부터 국내선 전 노선 대상으로 운임 할인 및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운영 기간은 12월 31일까지며 탑승 기간은 내년 2월 29일까지다.

항공권 예매를 원하는 고객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접속하고 국내선 할인 페이지를 클릭하여 진행하면 된다.

진에어의 국내선은 청주~제주, 김포~제주, 부산~제주, 광주~제주 등 총 4개 노선이다.

노선별 최저 운임은 편도 기준 ▶청주~제주 1만 5천400원 ▶김포~제주 1만 3천800원 ▶부산~제주 1만 7천300원 ▶광주~제주 1만 5천400원부터다.

최저가 운임에도 무료 위탁수하물 등의 기본서비스는 변함없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오는 30일까지 왕복 총액 운임 기준 5만원 이상의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에게는 5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아울러 항공권 예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호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지니플레이 무료 이용, 렌터카 할인 및 제주 민속촌 입장권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적극 활용하시어 항공권을 미리 구매하시고 제주의 겨울을 마음껏 즐기고 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