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에프엔비(주) 등 17개 우수기업 참여

포스터
포스터

[중부매일 최현구 기자] 홍성군은 오는 28일 오후 2~5시까지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2019 홍성군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

구직자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기업의 인력난 해소를 위해 열리는 일자리박람회는 남양에프앤비(주), 한양로보틱스(주), 홍성요양병원 등 17개 관내 우수기업이 참여해 현장에서 채용담당자와 구직자간의 면접을 실시한다.

부대행사로는 무료 이력서 사진 촬영, 메이크업, 적성검사, 네일아트, 간단한 건강검사와 홍성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창업동아리의 케이터링 및 바리스타 시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기초고용질서 인식 향상을 위한 홍보 물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보령고용센터, 충남일자리종합센터, 대한노인회 홍성지회, 충청남도인생이모작지원센터 등 일자리 유관기관이 참석해 취업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상담을 진행한다.

군 관계자는 "일자리 박람회가 종료된 후에도 미 취업한 구직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일자리를 알선할 계획이니 현장 면접 및 상담에 참여할 구직자들은 신분증, 자기소개서, 이력서를 지참해 방문해주시면 된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홍성군 취업정보센터(041-630-1353)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