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운항학과 이은혁 학생 '최우수상'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괴산 중원대학교(총장 김두년) 혁신교육지원센터(센터장 강윤중)는 지난 28일 교내 CTL 스튜디오에서 2019 학생·학부모가 함께하는 '중원대학교 학과(학부) UCC공모전'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중원대학교 개교 10주년을 맞아 창의적 사고와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학생들이 교직원 및 학부모와 함께 학과 홍보용 UCC 제작을 통해 자긍심 및 애교심을 고취시키고 대학 홍보에 활용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재학생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학과(학부)의 장점을 최대한 알릴 수 있는 독창적인 내용으로 ▶학과소개 ▶자랑거리 ▶교과과정 ▶취업 및 진로 등 5분 이내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으로 총 17팀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항공운항학과 이은혁 학생은 "이번 UCC 공모전을 준비하면서 학과에 대한 자긍심과 애교심을 더 가지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윤중 센터장은 "개교 10주년을 맞아 중원대학의 교육목표를 실현하고 인재상 및 핵심역량을 높이고자 UCC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다"며 "학생들과 교직원 및 학부모의 적극적인 참여에 매우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UCC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구성원들의 공동체 형성 및 참여와 소통의 문화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중원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