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27가구에 전달

천안시 아름다운가게 천안쌍용점이 지난 29일 9주년 생일맞이 판매 행사를 개최하고 수익금 전액을 저소득 가구 난방비로 전달하고 있다. /천안시 제공
천안시 아름다운가게 천안쌍용점이 지난 29일 9주년 생일맞이 판매 행사를 개최하고 수익금 전액을 저소득 가구 난방비로 전달하고 있다. /천안시 제공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천안시 아름다운가게 천안쌍용점이 지난달 29일 9주년 생일맞이 판매 행사를 개최하고 수익금 전액을 저소득 가구 난방비로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e마트 천안점 등에서 아름다운 가게로 후원한 채화상품을 판매하는 행사로, e마트 천안점의 후원물품과 단체, 시민들의 기증 참여로 이뤄졌다.

이번 행사의 수익금 전액 800만원은 쌍용1동 행복키움지원단으로 후원됐으며, 쌍용1동의 골목골목에 대해 알고 있는 행복키움지원단에서 관내 저소득 27가구에 겨울철 대비 난방비로 전달했다.

천안의 첫 번째 매장이자 전국 111호점인 아름다운가게 천안쌍용점은 2010년부터 현재까지 천안, 아산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정기적인 수익배분, 현물나눔, 나눔교육 등을 진행하며 9년 동안 약 10억여원을 나누며 나눔의 가치를 더욱 빛내고 있다.

아름다운가게 쌍용점 서경애 매니저는 "9주년 생일맞이 행사를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e마트 천안점과 함께 해주신 봉사자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병희 쌍용1동 행복키움지원단장은 "뜻깊고 의미있는 행사 수익금 전액을 관내 저소득층 난방비로 지원해 주신 아름다운가게와 채화상품을 후원해주신 e마트 천안점 박동환 점장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리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