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장군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추진위원회를 비롯한 사회단체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382만원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 세종시 제공
세종시 장군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추진위원회를 비롯한 사회단체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382만원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 세종시 제공

[중부매일 홍종윤 기자] 세종시 장군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추진위원회를 비롯한 사회단체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382만원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장군면에서 개최된 '승승장군 문화마당 행사'를 주관한 장군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추진위원회와 주민자치회에서 운영한 나눔장터 수익금 및 주민 성금 등을 합쳐 마련됐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이번 성금을 홀로 거주하는 노인,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등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생계비와 주거환경개선 지원금 등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장군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한경희 추진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음을 모아 주신 사회단체협의회와 에스더지역아동센터 및 관내 기업 등에 감사드린다"며 "모두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승승장군 문화마당 행사는 주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한 나눔문화 축제로 장군면의 사회단체, 주민 등이 후원한 농산물, 장류, 의류 등을 판매한 수익금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