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충북도민회, 송년회 개최

안양시충북도민회(회장 이기정)는 지난 6일 안양시 동안구 까르르스타에서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성규 치과의원 원장은 충북도지사 표창을, 조건주 우정종합광고(주) 대표는 충북도민회중앙회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안양시에는 충북 출향인 3만여명이 거주하고 있다.

△재경괴산중·고동문회, 송년회 개최

이광교
이광교

재경괴산중·고동문회는 지난 6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피에스타 귀족에서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개최했다.

회장 이·취임식을 겸해 열린 이날 행사에서 충북도민회중앙회 부회장인 이광교(60) (주)동화상사 대표이사가 신임회장에 취임했다.

재경괴산중·고동문회는 괴산중, 괴산고, 괴산여중, 괴산여고 등 4개 학교 동문이 통합된 단체로 1만 여명의 회원이 참여하고 있다.

△BS그룹, 청주와 괴산에 생활용품 기증

박혜린
박혜린

BS그룹 박혜린(50) 회장은 연말을 맞아 청주시와 괴산군에 각각 4천여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증한다.

이번 기증행사는 충북도민회중앙회 부회장인 청주출신 BS그룹의 변재경 동도LMS(주) 사장의 적극적인 역할로 성사됐다.

기증 품목은 모두 계열회사 제품으로 한생, 라미화장품(주)의 화장품과 도서출판 시공사의 교양도서이다.

△주용학 대표, 다문화청소년행사 개최

주용학
주용학

충북도민회중앙회 부회장인 제천출신 주용학(56) 사단법인 빅드림 대표는 지난 3일 서울시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회관 대강당에서 '2019다정다감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다문화 가정 아동과 청소년들의 안정된 사회통합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여성가족부 직할 사단법인 빅드림은 청소년들의 창의적이고 다양한 활동의 목적달성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황성섭 대표이사, 광명시충북향우회장 취임

황성섭
황성섭

충북도민회중앙회 부회장인 황성섭 (주)굿모닝부동산 대표이사가 10일 광명시 청유회(광명시 충북향우회) 제17대 회장에 취임한다.

광명지역의 각 시·도향우회 중 가장 활발하게 활동중인 청유회는 1996년 창립됐다.

광명시에는 2만 여명의 충북 출향인이 거주하고 있다.

△강우식 대표이사, 10년째 불우출향인 지원

충북도민회중앙회 부회장인 괴산출신 강우식 에이엘티(주)대표이사는 연말을 맞아 불우 출향인들에게 절임배추 2천kg를 전달했다.

강우식
강우식

전기전자통신부품인 삼영전해콘덴서, 온·습도센서, 먼지센서 등을 취급하는 에이엘티(주)의 강 회장은 10여년째 절임배추를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