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금왕농협(조합장 이명섭)은 10일 금왕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양곡(10kg) 500포를 기탁했다.

이명섭 조합장은 "추운 겨울을 보낼 어르신들이 따뜻한 밥이라도 드셔야 한다"며 "힘들게 일하고 사회의 관심 밖으로 내몰리는 어르신들이 없도록 계속적으로 관심을 가져 어르신들이 웃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한 양곡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금왕읍노인회분회를 통해 금왕읍 각 마을 경로당으로 배분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음성군 금왕읍에 소재한 삼왕새마을금고(이사장 전영세)는 지난 9일 라면 68박스(1box/40入)를 구입해 지역 내 경로당에 전달되길 바란다며 금왕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전영세 삼왕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작은 정성이나마 나누고 베푸는 마음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권순갑 금왕읍장은 "추운 겨울에 따뜻한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챙겨주는 금왕농협및 삼왕새마을금고 직원분들께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양곡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금왕읍노인회분회를 통해 금왕읍 각 마을 경로당으로 배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