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200명 추첨 5만원씩 공주페이 지급…10% 할인행사

[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공주시(시장 김정섭)는 공주사랑 모바일상품권 공주페이 단골고객을 대상으로 연말을 맞아 통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16일 시에 따르면, 공주페이가 출시된 8월 16일부터 12월 13일까지 공주페이에 가입해 1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과 50건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100명씩 총 200명에게 공주페이로 5만원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문자로 개별 통보하며 당첨된 고객은 공주페이 앱으로 들어가 수령하기를 누르면 5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비자 특별 할인행사도 연말까지 계속된다.

이에 따라 이달 말까지 기존 5%에서 두 배인 10% 특별할인에 들어가며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경우 결제금액의 5%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시는 통큰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공주페이를 이용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공주페이를 더 많이 사랑하고 이용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충남 최초로 모바일상품권 공주페이를 출시한 공주시는 출시된 지 4개월 만에 발행액 18억 원, 가입자 1만여 명을 확보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김정섭 시장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응원으로 공주페이가 예상외로 빨리 자리를 잡고 사랑받고 있다"며 "2020년 50억 원 발행 목표 달성을 위해 홍보와 지원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