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25일 '도서관에서 만나는 크리스마스' 운영

[중부매일 윤여군 기자]영동교육도서관(관장 이미용)은 12월 특별행사로 '도서관에서 만나는 크리스마스'를 운영해 도서관을 찾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한다.

오는 25일 11시부터 시작되는 '도서관에서 만나는 크리스마스'는 모스 이끼로 만드는 '알록달록 모스 트리 만들기', 자동차 바게트 샌드위치를 만드는 '맛있는 크리스마스 책놀이', 2020년을 알차게 계획하기 위한 '나만의 가죽다이어리 만들기', 일러스트 박계남 작가와 함께 꾸미는 '일러스트 모빌 만들기', 환상과 신비로운 키즈 매직쇼 'Merry 크리스마술'이 펼쳐진다.

이밖에도 도서관 앙케이트 '도서관에 바란다', 2020년 소원을 말해봐, 우리집 잠자는 책을 깨우자(도서교환전)와 영동교육도서관 컬러 레터링 '도서관을 꾸며주세요'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예쁜 파스텔톤의 하우스가 있는 영유아자료실, 오랜 세월 도서관과 함께한 소나무를 볼 수 있는 안락한 쇼파, 산뜻하게 변화한 자료실,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될 강의실 등을 갖추고 있다"며 "'도서관에서 만나는 크리스마스'는 오는 23일 까지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신청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