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30일까지 국제선 전 노선 대상 3만원·10만원 혜택

[중부매일 안성수 기자] 진에어가 1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Visa 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 선착순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6월 30일 사이에 운항하는 국제선 전 노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Visa 카드 이용 고객이면 어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용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여정 및 노선 선택 후 Visa 카드로 왕복 항공 운임 30만원 이상 결제 시 이벤트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미리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기준 총 500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일반 Visa 카드 이용 고객은 종류 구분없이 3만원 할인 쿠폰을 선택할 수 있으며, Visa 영 프리미엄(Visa Young Premium) 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1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Visa 영 프리미엄 카드 이용 고객은 진에어의 다양한 항공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우선 진에어의 인천발 국제선 예매 고객에게는 빠른 탑승수속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인천과 부산 및 제주 공항에서 출발하는 국내·국제선 이용 고객은 위탁수하물 우선 하기 서비스 혜택도 주어진다. Visa 영 프리미엄 서비스가 탑재된 카드는 신한카드 The CLASSIC-Y, 롯데카드 e플래티넘, 하나카드 클럽 프리미엄을 포함한 총 9개 카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