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완주
박완주

안녕하십니까? 충남 천안을 국회의원 박완주입니다.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기분 좋은 설레임으로 시작하는 새해,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지역의 소식을 상세하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애써온 중부매일 창립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3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우리 천안시의 작은 일부터 전국의 모든 중요한 소식까지,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도하며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중부매일이 독자들의 알권리를 보장하는 동시에 참신함을 추구하는 언론사로 성장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저 또한 더욱 성실한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특히 새로운 100년의 천안을 디자인하고 브랜드화 하겠습니다. 천안특례시의 실현, 축구특별시의 꿈, 물과 바람과 숲이 어우러지는 곳, 자연과 사람을 잇는 안전도시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충남의 수부 도시답게 천안이 정치ㆍ경제ㆍ문화분야에서도 당당한 제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은 전진하고 있습니다. 더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를 향해 가야합니다.

그리고 경제가 뛰고 내 삶이 조금이라도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나가야합니다.

흰쥐의 해인 올해,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흰쥐의 상서로운 힘으로 온 가족의 기쁜 새해를 기원드립니다.

다시 한 번 '중부매일' 한인섭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창립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