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흠 국회의원
김태흠 국회의원

안녕하십니까. 보령·서천 국회의원 김태흠입니다.

먼저, 경자년 새해를 맞아 독자여러분께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중부매일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정론직필의 자세로 빠른 뉴스와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해 오신 장덕수 회장님과 한인섭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언론에는 두 가지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하나는 현상과 그 현상 너머의 진실을 비춰주는 거울의 기능이고, 다른 하나는 독자에게 희망을 주고 나라와 지역사회의 미래를 밝히는 횃불의 기능입니다.

깊이 있는 통찰과 혜안으로, 거울과 횃불로써의 사명을 감당해 온 중부매일이 어느덧 창간 3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그동안 중부매일은 국토의 중심인 중부권의 지역발전을 향도하고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애써 오시며'건강한 지역공동체 문화'조성에 앞장서 왔습니다.

아울러 민의를 정확히 담아내는 정론지로서의 사명을 다해왔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다양하고 새로운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고 소외된 이웃과 사회적 약자의 시각도 배려하며, 공정하고 투명한 언론의 중심으로 더욱 성장하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중부매일의 창간 30주년을 축하하며,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