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윤여군 기자]영동군은 이달 말까지 서울 내발산동 공공기숙사 '서울영동학사'의 2020년도 신규 입사생 4명을 모집한다.

영동지역 출신 학생이 사용하는 '서울영동학사'는 서울시와 협약와 협약 체결 후, 서울시, 경기도 및 인천시 소재 대학교에 진학하거나 재학 중인 학생의 주거 안정과 면학편의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공공기숙사 전체 193실 중 2실로, 총 4명(남2, 여2)의 입사생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학생 또는 부모(친권자 포함)의 주소가 선발 공고일 기준으로 1년 이상 영동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실제 거주하고 있는 자 중, 수도권 소재(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 2년제 이상 대학교의 신입생 또는 재학생(복학생 포함)이다.

단, 정원 미달 시 수도권 소재 대학원생(석사과정, 전문대학원)도 포함된다.

기초생활수급자와 그 자녀, 영동 관내 고교 졸업자 및 거주기간에 따라 가산점이 부여되며, 학교성적 및 생활형편 등을 평가해 선발한다.

입사원서 접수기간은 13일부터 1월 31일까지이며 영동군 가족행복과 평생학습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영동군청 홈페이지(www.yd21.go.kr)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가족행복과 평생학습팀(☎ 043-740-3773)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