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오는 4월 26일 개최되는 '2020년 제14회 반기문마라톤대회' 성공 개최를 바라는 SNS 홍보릴레이 응원캠페인이 대회개최 100일을 앞두고 17일부터 본격 시작됐다.

이번 릴레이 캠페인은 SNS을 통해 반기문마라톤대회를 응원하는 글을 남기고 메시지, 사진, 영상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대회를 응원 또는 홍보하고, 마라톤대회에 직접 참가할 사람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릴레이 첫 번째 참여자는 조병옥 음성군수를 시작으로 다음 응원자로 반기문 전 UN사무총장과 조천희 음성군의회 의장을 지목해 전국의 마라톤동호인들에게 대회 홍보와 참가를 독려했다.

음성군체육회(회장 최종봉)은 이벤트를 통해 SNS 상에서 홍보와 참가 효과를 동시에 거두고 대회의 파급력을 높이고, 유명인사 및 체육단체, 마라톤동호인, 군민 등 폭넓은 대상으로 응원과 참여를 지속 독려하겠다는 방침이다.

최종봉 음성군체육회장은 "대회의 국민적, 세계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SNS 릴레이 홍보를 전개하여 남녀노소 모두에게 흥미로운 대회로 각인 시킬 것"이라며 "캠페인에 음성군민 및 전국의 마라톤동호인들이 적극 참여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0년 제14회반기문마라톤대회는 오는 4월 26일 오전 9시 음성종합운동장 및 마라톤코스일원에서 개최된다.

한편 대회 참가신청은 마라톤대회 홈페이지(www.반기문마라톤.kr) 또는 사무국 043-872-114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