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공주시립합창단이 오는 21일 저녁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0회 정기연주회 겸 2020 신년음악회 'BEST OPERA CHORUS'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최고의 오페라 아리아와 합창; 마스카니의 오페라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Cavalleria Rusticana', 도니제띠의 오페라 '사랑의 묘약 L'elisr D'amore',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 Carmen' 등 3개의 작품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연주회는 공주시립합창단 이재신 지휘자의 지휘와 떠오르는 신예 연출가 이강호 교수의 연출로 펼쳐지게 된다.

반주에는 피아노 최미란, 엘렉톤 박유키호, 유은정씨가 함께 연주하며, 특별히 계룡시 어린이 뮤지컬합창단이 출연해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며, 티켓은 전석 3천원으로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https://acc.gongju.go.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재신 지휘자는 "2020년을 여는 공주시립합창단의 제10회 정기연주회를 통해 올해를 힘차고 활기차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