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resh Point 카드 'JJ라운지 1+1' 첫 이용 6만원 캐시백 등 진행

[중부매일 안성수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모든 삼성카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10~29일 '제주항공X삼성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제주항공 Refresh Point 삼성카드'를 비롯한 모든 삼성카드로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구매하면 10만원당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1만·2만·3만·5만원으로 구성됐다.

할인쿠폰은 6월 30일 이전 탑승고객에게 적용되며 타 쿠폰과 중복 할인은 안된다. 50만원 이상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양사 제휴 카드인 '제주항공 Refresh Point 삼성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에겐 JJ라운지 1+1 혜택 등 최대 17만3천원까지 혜택을 준다.

또한 다음달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인천공항 JJ라운지 이용권을 구매하면 JJ라운지 이용권 1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제주항공 Refresh Point 삼성카드'를 신규발급 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연회비 100%를 돌려준다.

이밖에도 1년간 삼성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합산금액 5만원 이상의 항공권 및 유료 부가서비스를 결제하면 6만원을 돌려준다. 캐시백은 3월 27일 이후 카드 사용자의 결제대금에 반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