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송문용 기자]천안시 입장면 기업인협의회(회장 송경석)가 25일 입장면 행정복지센터 특화사업인 '입짱'프로젝트를 위해 사용해달라며 현금 200만원을 입장면에 기탁했다.

입장면 특화사업인 '입짱'프로젝트는 생애주기별, 계절별, 대상자별 특성을 반영해 맞춤형 선물상자를 제공하는 능동적인 복지사업으로 관내 저소득층이 균형있는 복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송경석 회장은 "입장면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인협의회는 회장인 저 뿐 아니라 회원들도 입장면이 제2의 고향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주민과 늘 동행하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며, "입장면에서 추진하는 좋은 특화사업을 함께 하게 돼 무척 기쁘다"고 전했다.

홍승종 입장면장은 "관내 기업체 대표들께서 적극적으로 입장면 복지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런 관심이 지역복지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입장면 기업인협의회는 매년 입장 포도축제에 일천만원을 기탁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입장면 작은도서관 도서구입비, 면민 체육대회 및 시민체전 지원, 경로당 난방비 지원 등 명실공히 입장면의 든든한 키다리 아저씨로서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