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기탁이 음성지역에서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음성상공회의소(회장 박병욱)는 9일 코로나-19로 인해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위해 음성군에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박병욱 음성상공회의소 회장은 "이번에 기탁한 성금이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취약계층에게 미약하지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어려운 난국을 음성군 공직자와 군민이 함께 협력해 슬기롭게 극복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날 한국농어촌공사 음성지사(지사장 조현욱)도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음성군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조현욱 한국농어촌공사 음성지사장은 "현재 당면한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기 위해 기탁을 하게 됐다"며,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음성군청 직원들의 노고와 헌신으로 코로나-19가 빠르게 종식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음성군 산림조합(대표 정규흠)은 9일 코로나-19로 연일 격무에 시달리는 음성군 보건소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라면 12박스, 생수 5박스를 전달했다. 정규흠 음성군 산림조합 대표는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힘쓰는 보건소 직원들의 노력에 동참하고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역경제가 침체되고 피해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는 어려운 시기에 선뜻 성금과 생필품 등을 기탁해 준 음성상공회의소, 한국농어촌공사 음성지사, 음성군 산림조합 등에 감사 드린다"며, "음성군은 가용자원을 총동원해 코로나-19 사태가 조기에 종식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