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영상차량으로 지역 누비며 예방 활동

베스트미디어 영동점 이성호 대표가 LED 영상차량으로 코로나19 예방 홍보를 하고 있다. / 영동군 제공
베스트미디어 영동점 이성호 대표가 LED 영상차량으로 코로나19 예방 홍보를 하고 있다. / 영동군 제공

[중부매일 윤여군 기자]영동군 영동읍 계산리 소재 홍보 및 영상제작 업체인 베스트미디어 영동점 이성호(영동군청년상인회장·35) 대표가 코로나19 예방 홍보에 나서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 대표는 자신이 소유한 LED 영상차량으로 출퇴근 차량과 유동인구가 많은 영동읍 회전교차로를 중심으로 아파트 밀집지역은 물론 면단위를 누비며 코로나19 예방 파수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영동군 홍보영상에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휴관 시설과 거점발열측정소 안내는 물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개인위생 수칙 등의 안내 멘트를 담았다.

이 대표는 "다 같이 힘을 모아 코로나19사태를 조기에 종식시켜야 할때라 생각한다."며"지역의 청년상인회장으로써 힘 닿는데까지 최선을 다해 코로나 19 예방 홍보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대표는 지역인재 양성에 작은 디딤돌이 되길 바하는 마음을 담아 해마다 군민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