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천안지역 출마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All New 천안' 구현을 선언했다.
미래통합당 천안지역 출마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All New 천안' 구현을 선언했다.

[중부매일 유창림 기자]미래통합당 천안지역 출마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ALL NEW 천안' 구현을 선언했다.

박상돈 천안시장보궐선거 후보와 천안갑 신범철 후보, 천안을 이정만 후보, 천안병 이창수 후보는 23일 천안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유 대한민국은 지금 다시 일어서느냐 계속 주저앉느냐 결정되는 중차대한 기로에 서 있다"면서 "현실을 무시하며 철저히 이념에만 경도된 문재인 정부의 실정으로 나라 안팎, 제대로 성한 곳이 없다"고 주장했다.

또 천안에 대해서도 "도농 격차, 원도심 공동화, 미래 성장동력 부재, 불편한 대중교통, 열악한 교육 여건 등 천안발전의 정체를 경고하는 비상등이 곳곳에서 울리고 있다"며 "충남을 이끄는 도지사도, 천안을 대표하는 3명의 국회의원도, 천안 지역 도의원도 모두 민주당 일색인데 잘한 것 하나 찾기 힘든 총체적 무능의 연속이었다"고 일갈했다.

이어 "미래통합당이 천안에서 승리하면 많은 것이 분명히 달라질 것이다"면서 "폭주하는 문재인 정권의 퇴행을 저지하고, 오만한 천안의 민주당 세력에게 따끔한 경종을 울릴 것이며 천안을 전면 개조하고 되살리는 'All New 천안', 천안 부흥 제2의 르네상스 시대를 활짝 열어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그들은 "자랑스런 천안은 대한민국 역사의 현장 늘 중심에 있었다"면서 "자주독립을 목놓아 외쳤던 아우내 장터의 함성이 새로운 천안, 천안의 새희망을 여는 힘이 되었듯이, 현명하신 천안시민들께서 냉철한 투표를 통해 흔들리는 나라의 진로를 바로 잡아 달라"고 호소했다. 유창림/천안

사진: 미래통합당 천안지역 후보들이 선거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이창수 천안병, 박상돈 천안시장 보궐선거, 이정만 천안을, 신범철 천안갑 후보.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