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각 100만원씩 …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따뜻한 손길
삼성면 이장협의회, 마스크 1천여 장 전달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군 삼성면에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따뜻한 손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음성 삼성면 기업체협의회는 25일 삼성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경제를 돕기 위해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박희춘 삼성면 기업체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으로 피해를 입고 있는 지역주민을 돕기 위해 기탁을 하게 됐다"며, "어려운 시기에 모두가 조금씩 고통을 분담해서 위기를 극복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 삼성면 덕정리에 위치한 마이제 낚시터 구응서 대표도 지난 24일 삼성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에게 전달해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구응서 마이제 낚시터 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지역경제 침체로 저소득층의 삶이 더욱더 팍팍해진 것을 보고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도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와함께 삼성면 이장협의회도 지난 24일 "관내 삼성·청룡·능산초에 다니는 학생 300여명에게 전달해달라"며 1천여장의 마스크를 학교에 기부했다.

김남국 삼성면 이장협의회장은 "꿈과 희망을 안고 자라날 지역의 어린 새싹들을 위해 이장협의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련된 마스크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힘들고 어려운 일이 발생할수록 지역민들이 힘을 모아 함께 극복하자"고 말했다.

김정묵 음성 삼성면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베풀어주신 각계각층의 도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하루빨리 모두가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도록 코로나19의 종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