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훈식 의원
강훈식 의원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강훈식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더불어민주당, 충남 아산을)가 아산 시민의 삶의 질을 대폭 끌어올릴 '아산 경제 일등시대' 5대 공약을 발표했다.

강훈식 후보는 27일 공약을 발표하며 "아산 시민께서 아산에 사는 자부심과 자신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 발전의 속도는 빨라지고, 삶의 가치는 올라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약은 ▶ 일자리 8만개, 삶의 질을 바꿉니다. ▶ 함께 잘 사는 아산, 골고루 넓게 행복해집니다. ▶ 모든 길은 아산으로 통합니다. ▶ 아산 관광 500만 시대, 경제 활력소입니다. ▶ 새로운 삶의 표준, 아산이 앞장섭니다. 등 5개 분야로 구성됐다.

강훈식 의원은 "코로나19 국난과, 세계 경제 위기가 예상되는 현 시점에서 아산 시민들께 꼭 필요하고, 달성 가능한 공약을 선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4년은 아산 시민께 드린 약속을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쏟아부은 시간이었고, 의미 있는 성과가 많았다"며 "한다면 하는 사람, 실력을 검증받은 사람으로서 앞으로 4년도 이 공약들을 지키기 위해 매진하는 시간으로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문영호 / 아산 @jbnews.com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