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짱' 황순철 등 보디빌딩 선수들, 윤 후보 지지

미래통합당 윤갑근 후보가 30일 청주지역 보디빌딩 선수들을 만나 스포츠시설 확충에 대해 약속했다./윤갑근후보실 제공
미래통합당 윤갑근 후보가 30일 청주지역 보디빌딩 선수들을 만나 스포츠시설 확충에 대해 약속했다./윤갑근후보실 제공

[특별취재팀 장병갑 기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몸짱' 황순철 선수를 비롯한 청주 상당구 지역에서 활동하는 보디빌딩 선수들이 미래통합당 윤갑근 청주 상당선거구 국회의원 후보를 지지했다.

윤 후보는 30일 보디빌딩 선수들은 만나 이들의 의견을 듣고 청주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부족한 스포츠시설 확충에 힘 쓸 것을 약속했다.

윤갑근 후보는 "청주는 타 지역에 비해 스포츠 시설이 매우 부족한 실정이고, 특히 상당구는 더욱 열악하다"며 "스포츠시설 확충은 지방자치단체에서 우선적으로 해야 할 일이지만 지역민들을 위해 대형 스포츠시설을 위한 국비 확보가 필요하다면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황순철 선수는 윤 후보의 스포츠 정신에 공감하면서 윤 후보의 다짐이 실현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기로 했다.

황순철 선수는 "남은 선거운동 기간 건강도 챙기면서 선거운동에 열중해 반드시 승리를 거둘 수 있길 바란다"며 "윤갑근 후보의 승리는 우리 청주 상당구 지역 스포츠 발전에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