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공회의소 신임회장에 ㈜킹스코 왕용래 회장
진천상공회의소 신임회장에 ㈜킹스코 왕용래 회장
  • 송창희 기자
  • 승인 2020.04.06 14: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상공회의소가 6일 임시의원총회를 열고 왕용래 회장을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 진천상의 제공
진천상공회의소가 6일 임시의원총회를 열고 왕용래 회장을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 진천상의 제공
㈜킹스코 왕용래 회장.
㈜킹스코 왕용래 회장

[중부매일 송창희 기자] 진천상공회의소 신임회장에 ㈜킹스코 왕용래 회장(65세)이 선출됐다.

진천상공회의소는 양근식 전 회장의 사퇴에 따라 6일 대회의실에서 재적의원 51명중 31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의원총회를 개최하고, 만장일치로 왕용래회장을 신임회장으로 추대했다.

왕 회장은 진천상공회의소 제6대 회장으로서 취임하게 되며 임기는 양 전 회장의 잔여임기 2년이다.

그동안 왕 회장은 진천상공회의소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합리적이고 포용력있는 리더십과 탁월한 문제해결 능력을 발휘해 왔다.

왕 회장은 덕산면에서 치즈와 소스류 가공·유통업체인 ㈜킹스코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진천신척산업단지 입주기업체협의회장을 맡고 있다.

왕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회장직을 맡게되어 어깨가 무겁다. 진천상공회의소의 신뢰회복을 바탕으로 회원사의 협력과 상생을 통해 새로운 변화와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진천 기업인 모두의 화합과 소통으로 더욱 커가는 진천상공회의소를 만들겠다"라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또봇 2020-04-07 08:05: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