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본부장 태용문)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올바른 MY PICK(마이픽)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마이픽카드는 기본 서비스와 더불어 5종의 PACK서비스 중 고객이 원하는 1종을 선택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 서비스는 해외 전가맹점 5% 할인, 전 세계 스타벅스와 국내커피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5% 할인, 전국 택시 및 대중교통 5%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연 2회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전자금융 수수료 월10회 면제, 연간 1천만원 이상 이용 시 1만 NH포인트를 제공한다.

여기에 맞춤형 혜택인 PACK 서비스는 고객들이 즐겨찾는 라이프 스타일인 음식, 쇼핑, 의료, 여행, 건강&미용 5개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업종에 통상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 관계자는 "고객이 자신의 소비패턴에 따라 카드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임을 강조하고,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실질적으로 반영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