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혁신 로타리클럽 채경만 회장, 성금 200만원·물품 기부
금왕라이온스클럽 장영환 회장, 성금 200만원 기탁

금왕라이온스클럽 장영환 회장은 13일 금왕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음성군 제공
금왕라이온스클럽 장영환 회장은 13일 금왕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음성군 제공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따뜻한 응원의 손길이 음성지역에서 계속 이어지고 있다.

충북혁신 로타리클럽 채경만 회장은 13일 음성군청을 방문, 코로나19 이기는 '나눔 바이러스 운동'에 동참하기위해 성금 200만원과 라면, 쌀, 물티슈 등 물품 1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채경만 충북혁신 로타리클럽 회장은 "음성군의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해 이번 나눔 바이러스 운동에 참여했다"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음성군과 의료진분들 모두 힘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어려운 시기임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부해주신 성금과 물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북혁신 로타리클럽은 지난 2월 발기식을 갖고 음성군과 진천군에 거주하는 50여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이어, 이날 금왕라이온스클럽 장영환 회장도 금왕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장영환 금왕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이 성금은 척사대회 개최비용으로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것"이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과 함께하기 위해 성금으로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경호 금왕읍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선뜻 나서서 따뜻한 사랑을 나눠주신 것에 감사를 드린다"며, "코로나19를 다함께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도록 금왕읍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지역주민들과 함께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