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아산시 소재 줌인테리어(대표 정재화)가 신창면행복키움추진단(단장 서광석)의 요청에 의해 신창면 오목리 소재 독거노인 가구에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맞춤형서비스를 지원했다..

재능 기부된 가정은 복지반장의 가정방문 모니터링 시 주거환경이 열악하여 아직 추운날씨로 인해 난방이 필요하지만 보일러 고장으로 난방이 안 되어 전기장판 하나로 겨울을 났으며 화장실 벽의 타일이 떨어져 손을 댈 수가 없는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독거노인을 보고 행복키움추진단에 의뢰하여 보일러교체와 화장실 타일 보수공사를 줌인테리어에 부탁하여 추진하게 됐다.

서비스를 받은 독거노인은 "집이 너무 오래되어 손을 댈 수가 없고 보일러마저 고장이 났었는데 교체까지 해주셔서 사장님께 진심으로 고맙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서관석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장은 "지속적으로 신창면 저소득층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를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꼭 필요로 하는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맞춤형서비스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줌인테리어는 관내 집수리봉사가 필요할 때마다 집수리 및 보일러공사, 전기공사 등 관내 집수리를 필요로 하는 곳이면 사랑의 재능기부를 실시해오고 있다.

키워드

#아산시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