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바이오 제천몰이 내달 20일까지 최대 51% 할인 이벤트 행사를 벌인다. 사진은 제천몰 할인 홍보물. / 제천시 제공
한방바이오 제천몰이 내달 20일까지 최대 51% 할인 이벤트 행사를 벌인다. 사진은 제천몰 할인 홍보물. / 제천시 제공

[중부매일 서병철 기자] 한방건강제품 전문브랜드 '한방바이오 제천몰(www.jc-mall.com)'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20일까지 특가 이벤트 행사를 벌인다.

온·오프라인 제천몰과 네이버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특가 행사에서는 한달동안 13%에서 최대 5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한다.  

지난 21일부터 시작한 이벤트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대비해 입점 제품 중 21종의 한방건강제품을 엄정하게 선정했다.

네이버쇼핑에서 '산양삼, 우슬진액, 노니, 흑마늘 진액, 된장, 고추장'을 검색하면 특가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오는 29일과 5월 6일 제천여성도서관 옆 시내 매장을 방문하면 시음·시식도 할 수 있다.

제천몰 관계자는 "제천몰은 한방클러스터 회원기업이 생산하는 국내산 약초와 한방건강식품, 화장품, 친환경먹거리 등을 판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한방바이오제천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43. 648-451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