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박용성 기자] 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승환)은 제2회 충주국제무예 액션영화제 단독개최를 기념하고 네이밍을 갖고자, 영화제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에서는 영화제의 의미를 함축적으로 잘 표현되고, 무예의 도시 충주와의 연관 및 영화찍기 좋은곳 충주 이미지를 부각시키며 타 영화제와의 차별화 중심으로 선정기준과 글자 수는 12자 이내로 표현하면 된다.

응모 자격은 대한민국 성인 누구나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11일부터 31일 오후6시까지다.

신청 방법은 충북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www.cbfc.or.kr에서 별도의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 780404sp@cdfc.or.kr 신청하며 1인당 2작품 까지 지원 가능하다.

총 상금은 슬로건 당선작 1팀(인)에게 50만원의 시상금과 상장이 주어지며 본선 진출 작품에게는 충주시 농산물이 지급될 예정이다.

수상작 발표는 내부적으로 1차 심의를 거쳐 집행위원회에서 6월 15일 최종 선정되어 6월20에서 충북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재단 영화제 지원본부(043-225-1094)로 문의 하면 된다.

영화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무예의 맹주도시 충주를 전국에 알리고, 영화제 네이밍을 통한 명분을 가지고 영화제의 대의를 천명(闡明)하고자 한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말했다.

키워드

#충주시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