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지회장 김상순)는 대한민국 여성 리더의 역량 강화를 위한 '여성 최고경영자과정(AMP) 3기' 충북지역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교육은 오는 6월 1일부터 7월 6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6시부터 3시간씩 제천단양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입학식은 강의 첫날 진행되며 수료식은 오는 8월 14일과 15일에 전국 여성 CEO들의 정보 공유와 인적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1박 2일 워크숍으로 진행된다.

다만 상세 일정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주요 수강으로는 '고객가치 창출 마케팅 전략 : 소비 트렌드의 변화'에 김영철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장, '여성 리더의 소통과 공감의 리더십'의 권수영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 원장,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유머가 담긴 창의와 소통'의 이성호 연세대학교 교육학과 명예교수, '여성 CEO를 위한 불확실성 시대의 생존 전략'에 박희준 연세대학교 산업공학과 교수 등이다.

수강을 원하는 여성경제인은 오는 22일까지 연세대 미래교육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등록할 수 있다. 수강료는 60만원이며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원사의 경우 40만원만 납부하면 된다.

아울러 수료생에게는 연세대학교 총장,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 미래교육원장 공동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며, 세브란스병원 건강 검진 20% 할인 혜택, 미래교육원 과정 등록 시 장학 혜택, 입학식 및 수료식 기념품 등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여경협 충북지회(043-236-6561)로 문의하면 된다.

김상순 여경협 충북지회장은 "충주, 제천, 단양 지역 여성기업인의 니즈를 반영해 올해는 제천단양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위축된 여성기업인들이 배우면서 힐링할 수 있는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