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댓글 달면 친환경농산물이 '우수수'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괴산군이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기 위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괴산군 공식 SNS(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를 방문, 초성 맞히기 정답을 댓글로 달고, 공유하기와 친구추가를 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군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 경품으로 각 2만원 상당의 친환경농산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3일 각 SNS 매체를 통해 발표되며,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매체별 중복 참여는 가능하나, 중복 당첨은 인정되지 않는다.

군 관계자는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를 적극 홍보하고, 성공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쌀, 잡곡 등 친환경농산물이 경품으로 쏟아지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지난 2015년에 이어 유기농업의 본고장 괴산에서 7년 만에 다시 열리는 행사다. '유기농이 여는 건강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오는 2022년 9월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17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