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상당노인복지관이 18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메시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 청주상당노인복지관 제공
청주상당노인복지관이 18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메시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 청주상당노인복지관 제공

[중부매일 안성수 기자] 청주상당노인복지관 관장 이해상(요한)신부는 18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메시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해상 신부는 매괴여자중학교·매괴고등학교장 이수한(시릴로)신부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이 신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 결식 및 소외될 수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도시락배달 및 방문 상담, 전화 상담 등을 끊임없이 진행해온 노인복지관 직원들과 감염병 예방과 치료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모든 의료인, 경찰관, 소방관 및 공무원들에게 고마움의 마음을 전했다.

이 신부는 "어제와 같은 오늘을 맞이하지 못한 시간들을 보내며 코로나19가 바꾸어놓은 세상속에 감사함의 의미를 잊지말고, 주변의 안전을 위해 개인방역에 힘쓰고 서로 소통하고 믿음과 사랑으로 이 어려움을 극복하자"고 당부했다.

이 신부는 다음 응원 릴레이 주자로 꽃동네대학교 김성우 교수 신부와 충청북도노인종합복지관협회장 임종훈(음성군노인복지관)관장을 지목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